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얼초 구워먹는 와플 - 아이와 심플베이킹

얼초 구워먹는 와플.

아이가 해보고 싶다고 마트에서 사온지는 꽤 되는데 복잡한 과정이 있을까봐 몇 달 방치하고 있었네요.

하루종일 아이와 무언가를 해야하는 요즘...

오늘은 미루지 말고 꼭 해야겠다 싶어서 설명서를 보니 무척 간단합니다.

둘째가 자는 틈을 타서 얼른 열어봅니다.

와플가루, 밀크튜브, 오색캔티, 와플트레이, 비커, 스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.

자그마한게 무척 귀엽습니다. ㅎㅎ

1. 비커에 물 10ml 를 담고 와플가루를 넣은 뒤 잘 섞어줍니다. 덩어리없이 저어줍니다.

2. 트레이에 선이 있는데요. 트레이 밑 선까지만!! 반죽을 부어줍니다. 귀여운거 좋아하는 아들이 참 좋아합니다.

3. 전자레인지에 30-35초 돌려줍니다.

25초만 돌릴 걸 그랬네요. 저희집 전자레인지 강으로 설정해 놓은걸 깜박했습니다.

집의 전자레인지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다는 점 확인하세요.

4. 와플을 예쁜 접시에 담고 밀크튜브와 오색캔디로 예쁘게 장식했습니다.

포크도 쪼르륵...여기까지가 완성인데...

5. 더 바삭바삭하게 하고 싶어서 발뮤다에 돌려줬습니다.

맛은 그냥 그래요. ㅎㅎ 바삭바삭하긴 하네요. 아이와 즐겁게 놀이한 것으로 만족합니다.

다음에는 진저브래드 쿠키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.